직영점 하나 없이 아이템만 카피 개발하여 가맹점을 모집하고,
확실한 고객 검증도 안되어 있는 신메뉴를 공급하여,
본사의 물류 수익 이윤만 챙기는 이른 바 기획 프렌차이즈가 많습니다

이에 따라 폐점에 이르는 가맹점들이 많으며,
가맹점의 시행착오와 실패를 발판으로 가맹본사는 개선하고 성장하는
말도 안되는 상황이 창업시장에는 발생하고 있습니다

"두둠치밥"은 메뉴개발에 있어 셀 수도 없을 만큼 메뉴테스트를 거치며
직영점의 시범운영과 고객들의 엄격한 맛의 검증은 거쳐 비로소 가맹점에 공급 됩니다
검증된 외식 전문가가 대표로 있는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대표의 풍부한 현장 경험이 곧 가맹점의 효과적인 운영을 결정합니다.
프랜차이즈 본사 대표가 메뉴 개발 및 매장 운영, 현장 전문가인지 여부에 따라
본사 임직원들의 능력도 달라지며, 이는 곧 브랜드의 수준이 됩니다.

두둠치밥 대표는
닭정육 유통의 노하우와 메뉴개발 만큼은 최고라는 자부심이 있습니다.
또한, 메뉴개발, 매장운영 현장경험 뿐만 아니라 시장성 검토, 물류 구매, 원가 산출까지 직접 관리하며 수행하고 있습니다.


경쟁이 치열한 외식업 시장, 두둠치밥만의 차별화 경쟁력을 끊임없이 연구 개발하여
최상의 서비스와 맛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1등치밥요리 전문 브랜드가 되겠습니다.